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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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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끼 사육 케이지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7.05.22 13:52 | 조회수 : 586
출처 : 안전성평가연구소
마감일 : 2017-05-31 (종료)
관련링크 : http://www.kitox.re.kr/home/sub.php?menukey=88&mod=view&no=2190

안전성평가연구소 내자 2017-1-5


내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토끼 사육 케이지


나. 품명 및 수량 : 첨부 ‘구매 규격서’ 참조


다. 납품장소 : 안전성평가연구소 내 지정장소


라. 납품기한 : 계약 후 60일 이내


마. 기초금액 : 76,82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서 제출기간 : 2017. 05. 29.(월) 10:00 ~ 2017. 05. 31.(수) 10:00


사. 개찰일시 : 2017. 05. 31.(수)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전자입찰, 총액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우리 연구소 계약사무처리요령 제16조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에 GLP(Good Laboratory Practice : 우수실험실운영규정)인증 기관에 토끼 케이지를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실적심사 서류를 제출한 업체


※ GLP 인증기관 : 식약처 지정 비임상시험실시기관, 국립환경과학원 지정 화학물질유해성시험기관, 농촌진흥청 지정 농약 등의 시험연구기관(GLP)


나.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지 않은 업체로서 우리 연구소 및 G2B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사육장(물품분류번호 10자리 4110260101)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제조업체로 제한)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실적심사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 2017. 5. 26.(금) 15:00까지


나.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


- 제출방법 : 제출서류는 상기 정해진 기한까지 연구소를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우편(도착분에 한한)으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141 (유성우체국사서함 123호)


안전성평가연구소 총무구매팀(우편번호 34114)


※ 우편제출 시에는 반드시 도착여부를 담당자(이희성 ☏042-610-8133)에게 정상 접수 여부를 확인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 니다.




- 제출서류 : 실적심사 신청서 1부(별첨 1) 및 실적증명서


※ 실적증명서 제출시 반드시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또는 ‘관련협회 발급 실적 확인 증빙서류’를 첨부(사본인 경우‘사실과 상위없음’표기 후 인감도장 날일 필)


다. 실적인정 기준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이내 GLP인증기관에 토끼 사육케이지 납품 실적 건


에 한하여 인정하며, 미완료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2) 공동으로 수행한 실적은 공동계약비율에 해당하는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3) 당해용역 실적심사에 필요한 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증빙자료의 누락으로 실적심사 가 곤란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4) 실적심사 관련 문의 : 총무구매팀 이희성(☏042-610-8133)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 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연구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연구소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사항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들어오셔서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연구소 총무구매팀(☎042-610-8133), 물품규격 및 품질에 관한 사항은 동물관리책임자(☎042-610-82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5월 22일




안 전 성 평 가 연 구 소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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